USCPA 라이센스 서치

USCPA 라이센스·서치

CPA 라이센스 등록 현황은 온라인으로 확인 가능하고 표기 방식은 주마다 조금씩 틀립니다만 아래와 같이 비슷하게 표가하고 있습니다.

표기단어 의미
"Active" 현재 공인회계사로서 업무에 문제가 없고 유효한 CPA 라이센스를 소지하고 있는 경우.
"License to Practice Public Accounting" 현재 공인회계사로서 업무에 문제가 없고 유효한 CPA 라이센스를 소지하고 있는 경우.「Active」와 같은 의미.
"Inactive" 현재 공인회계사로서 업무를 할 수 있는 자격이 없기 때문에 「US-CPA」또는 「CPA」라는 직함을 사용 할 수 없다.
"Prohibited from practicing public accounting" 현재 공인회계사로서 업무를 할 수 있는 자격이 없기 때문에 「US-CPA」또는 「CPA」라는 직함을 사용 할 수 없다. 「Inactive」와 같은 의미.
"Not Renewed" 이미 라이센스가 실효 되었다는 의미.
"Individual License" 개인에 대해 발행되는 CPA 라이센스.
"Firm License" 회계 사무소에 대해 발행되는 CPA 라이센스.
해당하는 이름이 표시되지 않는다 라이센스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USCPA관련정보

온라인문의

 문의하기 문의사항을 보내주시면 전화나 메일로 최대한 친절하게 답변하겠습니다.

Contacts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공덕동 6-6 비즈36센터
010 - 4282 - 1045 070 - 8240 - 7785
권혁정 소장sanno1045@naver.com

고객센터